2013. 1월의 공병샷 바르고


1월의 공병!
이제부터는 지름+공병을 둘다 포스팅하거나
귀찮아지면 공병만 포스팅하기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껄껄....

1. 미샤 타임 에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sk2를 따라잡겠다고 나온 미샤에센스. 에센스보다는 토너에 가까운 제형으로 그냥 부스터처럼(?) 쓴 에센스이다.
피부 변화를 가져다준다는데 나는 딱히 효과를 본 게 없다...
각질도 가라앉히는 데 별 효과 없었고,, 그냥 보통 스킨 이상의 역할을 하지 못한듯..
비싼데 미샤데이에는 할인하길래 썼다...
효과를 보려면 진짜 sk2꺼를 쓰든가 해야할 것 같음;
근데 한 병 더 남아섴ㅋㅋ다음달에도 써야한다 으헝



2. 아이오페 에어쿠션 21호

아이오페 에어쿠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에 물광효과 제대로 주는 아이템. 화장하기 귀찮을 때 이것만큼 편한 것도 없긴 했는데
나는 지성이라 그런지 얘랑 그렇게 궁합이 잘 맞지는 않았다.
시간 가면서 다크닝도 있는 것 같고, 지워지는것도 빠르고..
촉촉함을 강조해서 건성피부를 가진 사람들한테는 잘 맞는 것 같은데 
나같은 지성한테는 별로였음 ㅜㅜ
대신 에어쿠션 퍼프로 다른 파데를 바르면 그건 또 좋았당ㅋㅋㅋㅋ
그냥 안에 있는 파운데이션이 나랑 안맞았던듯.



3. 라네즈 워터뱅크 수분크림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 사면서 받았던 수분크림 샘플
딱히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그냥 수분크림ㅋㅋㅋ



4. 비오템 UV 수프라 디톡스 선크림 SPF 50 PA+++

애증의 비오템ㅋㅋㅋㅋ나랑 너무 좋은 궁합을 자랑하는데 너무 비쌈... 너무 비싸서 살 수가 음슴...
선크림 진짜 저 코딱지만한게 몇만원씩 하는데 바르면 이게 썬크림인가 싶을 정도로 촉촉하면서도
그게 또 유분은 별로 없고.. 게다가 오래감!!!
백탁 현상도 전혀 없고 바르면 그냥 수분크림이나 로션같은 느낌인데 자외선 차단 지수도 높다!ㅋㅋ
이거랑 비슷한 썬크림을 찾으려고 계속 찾고 있는데 아직도 못찾음ㅜㅜ
저렴이 나오면 바로 살텐데.. 면세에서도 얘는 쉽게 못집어들겠당..



5. 비오템 수분크림 모든피부용

비오템 수분크림(!) 몇년째 나랑 함께하고 있는 아이
대학교 1학년때부터 썼는데 중간에 3.0으로 바뀐 이후 조금 달라진 질감에 당황하다가
이제는 다시 적응했다ㅋㅋㅋㅋㅋ
젤 타입이라서 화장 전에 바르면 밀리는 느낌이 들 때도 있고
가끔 때나오는(ㅋㅋㅋㅋㅋ) 듯이 밀려나올 때도 있는데
각질 제거하고 나면 훨씬 나아짐
크크크크
사실 별로 좋은지는 모르겠다. 근데 좋은지도 모르겠고 나쁜지도 모르겠는데
향도 좋고 시원해서(피부는 싫어할듯..) 계속 쓰게 됐당
이번에도 한 병 비워서 다음달부터는 키엘 좀더 쓰다가 다른 사람 줘버리고
면세에서 사온 대용량(ㅋㅋㅋ)을 개봉할 예정!



덧글

댓글 입력 영역


마우스오른쪽금지

웹폰트 (나눔손글씨 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웹폰트 (나눔고딕)